2017/03/19 4

AMD Ryzen5(라이젠5) 국내 권장소비자 가격 발표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랙쥬스" 입니다 이번 포스팅 할 내용은 라이젠5(Ryzen5) 권장소비자가격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 아직 출시 되지 않은 AMD CPU이지만 가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4월11일날 AMD측은 전 세계에 라이젠5을 전부 출시할 생각이고 ,AMD코리아측에서 권장소비자가격에 대해서 게시했다는 글을 보고, 구독자분들께서 도움이 될 글을 한번 올려볼려고합니다. AMD 신형 CPU인 라이젠(Ryzen)시리즈에 관심이 많은신 분들께서는 이미 라이젠7(Ryzen7)이 출시된 사실을 알고 계실테고, 이제는 라이젠7의 뒤를 이을 라이젠5(Ryzen5) CPU가 출시 된 다는 소문을 많이 들으셨을..

텐핑 모바일앱(티스토리) 본문에 하단 광고 추가하기! (170319)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랙쥬스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본문 텐핑 하단에 광고 추가하기" http://blackjuce.tistory.com/8 이어서, 오늘은 모바일앱(티스토리)상에서 하단에 광고를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은 내용이니 제가 포스팅한 순서대로만 설정하시다면 큰 문제 없이 적용 되실겁니다! 이 포스팅에 앞서 광고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텐핑에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제 블로그상 텐핑 카테고리를 가시면 회원가입 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으실겁니다 혹시 모르니 링크를 걸어놓으겠습니다. http://blackjuce.tistory.com/6 회원가입이 안되신 분들이 이쪽에 가셔서 ! 회원가입을 하시구요 아차참..

기타/텐핑 2017.03.19

17.03.14 화요일 "로또 5등 당첨" 후기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랙쥬스 입니다 etc 삶 이야기 입니다 제가 이번주 3월 14일 화요일날 큰 꿈...야망을 가지고!! 부천 "역곡역" 2층에서 로또를 구매를 했는데요 제가 로또를 구매하면서 당첨된다면 항상 생각하는 마음이 부모님께 2억드리기.. ㅎㅎ 제 이름으로 된 부동산 매매하기 입니다.. 이런맛에 로또를 구매를 하였는데!! 그것이 바로 어제 9시!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간이였습니다 아이폰으로 네이버 앱을 설치 해주고요~ QR코드 스캔을 들어갑니다 긴장되는 순간이죠.. 부동산매매하기의 꿈!!! 아니 이게 무엇인가.. 번호 3개가 맞혀서!! 5등이 당첨되었습니다 감격스럽네요 ... 요즘 지나가는길에 로또를 구매 해봤는데 약 3달동안..

기타/ETC 2017.03.19

부천 삼정동 맛집 "이조숯불갈비" 삼겹살편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랙쥬스 입니다 오늘은 두달만에 친구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삼겹살을 먹은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부천지역에서 나름 친구끼리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극찬하는 장소입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경기도 부천 삼정동에 위치한 이조숯불갈비 입니다. 오랜만에 가는 곳이라 설렌마음으로 빠른 걸음으로 찾아 갑니다 어디를 !?? 바로 그곳!! 이조숯불갈비!!! 길을 걷고 걷다보니 건너편으로 보이는 이조숯불갈비 간판 오랜만이구나..ㅜㅜ 먹고싶었다.. 이조숯불갈비 삼겹살 갈비를 먹는것이 아니고 삼겹살을 먹고싶었다... 길을 건너 오니 제 눈앞에 더욱 가까워진 간판 세로로 된 이조숯불갈비 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가는것이라 매우매우 설레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