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7 2

Ryzen7 1700X 3.97GHz VS i7 7700K 5GHz(윈도우 업데이트이후)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랙쥬스"입니다. 제가 직접 만지고 벤치를 해봐야하는데 제가..형편이 그렇지 못하고 해외 포럼에서 1700X (3.97Ghz) VS i7 7700K(5Ghz)로 게임 테스트한 결과를 올려드리려고합니다. 이 테스트 환경은 동일한 조건에서 테스트 진행을 한 환경이 아닌,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 오버클러킹을 한 후에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입니다. 이번 AMD가 작정하고 나온거 같아 보이네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적극 지원하고 있는거 같구요 인텔에 i7 7700k 대비 파워풀한 성능을 보여주는 1700x 인데 과연 일반 사용자들이 이렇게 오버클럭을 올려서 사용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으나, 이정도로 오버클러킹을 하고 일반사..

윈도우 최적화 최대 절전모드 활성화 및 비활성화(On/Off)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 최적화 윈도우에서 최대 절전모드 활성화 및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왜? 최대 절전모드를 활성화하는것인지 비활성화 하는것인지 간략 하게 설명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최대절전모드란? 최대 절전모드 또는 재우기는 시스템을 종료하기 전에 시스템 메모리에 있는 모든 내용을 하드 디스크와 같은 비휘발성 메모리(RAM)에 기록하는 기능이며, 수 많은 여러 운영 체제가 이 기능을 지원한다. 컴퓨터가 다시 켜지면, 하드 디스크에 저장된 내용이 메모리(RAM)에 다시 적재되면서, 원래 사용하던 상태로 되돌아가며 그 당시 사용하던 프로그램들도아무 일이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동작하게 된다. 최대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