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7 3

"텐핑" 회원가입 방법 (170317)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시는 분들께서 광고 제휴를 맺으려 하시는 분이 많아. 도움이 되실만한 내용을 올려봅니다~ 1. http://tenping.kr 에 접속을 합니다 접속을 하시고 회원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회원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 play스토어 - 텐핑 검색 후 설치 ios(애플) : App Store - 텐핑 검색 후 설치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우측 상단 위쪽에 회원가입을 눌러줍니다. 회원가입하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아래와 같이 순서대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고 인증번호 받기를 눌러줍니다~ (별도 요금 청구안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 인증번호를 받으셨다면 3번째 인증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

기타/텐핑 2017.03.17

직접 보는 라이젠7(Ryzen7) 종류 리뷰사진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직접 컴퓨터 조립은 아니지만 실제 AMD CPU별 사진 리뷰입니다. 모두들 나가시기전에는 공감버튼 한번씩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먼저 AMD CPU 라이젠7 (Ryzen7) 종류 사진인데요~ 처음 사진은 3가지로 놓고 찍었습니다(멀티팩은 밑에 있습니다~)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정품 박스로 사진을 찍었구요 눈으로 보는거와 같이 Ryzen7 1700에 경우에는 쿨러가 같이 동봉 되어 있어 박스 크기가 상당히 크게 됩니다 일반 Ryzen7 1700X 와 Ryzen7 1800X 2박스 합쳐놓은 크기입니다. 옆모습 또한 이렇게 생겼습니다 라이젠 CPU에 적혀 있는 글자 문구가 보이지 않는다면 무엇이 무엇인지 구별하기 힘드십니다. 이것 역시 위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예전과 다르..

2017.03.12 가족과 광명동굴 견학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풋풋한 일요일 날씨 저희 세가족은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다.. 광명동굴을 가보자 말에 인천 주안에서 광명까지 가게되었습니다 입장권 요금 사진을 찍는다는게 제가 서툴러서 찍지 못했습니다... 성인 기준 : 1인당 \6,000원 아동은 : 36개월 아기까지는 무료입장입니다 그 시간은 대략 오후3시... 오후 3시쯤 도착하니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1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광명동굴 입구까지..... 걸어서 올라갔다는.. 애 엄마는.. 애까지 아기띠를 하고서... 등산겸..행군...... 사진이 많이 부족하죠. .ㅜㅜ 사진찍는실력이 없어서.. 중간중간 사진이 생략된점 대단히 구독자분들께 죄송스럽습니다 ㅜㅜ 양해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