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ETC

17.03.14 화요일 "로또 5등 당첨" 후기

블랙쥬스 2017. 3. 19. 11:20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랙쥬스 입니다

 

etc 삶 이야기 입니다

 

 

제가 이번주 3월 14일 화요일날

 

큰 꿈...야망을 가지고!!

 

부천 "역곡역" 2층에서

 

로또를 구매를 했는데요

 

제가 로또를 구매하면서 당첨된다면 항상 생각하는 마음이

 

부모님께 2억드리기.. ㅎㅎ

 

제 이름으로 된 부동산 매매하기 입니다..

 

이런맛에 로또를 구매를 하였는데!!

 

 

그것이 바로 어제 9시!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간이였습니다

 

아이폰으로 네이버 앱을 설치 해주고요~

 

QR코드 스캔을 들어갑니다

 

긴장되는 순간이죠..

 

부동산매매하기의 꿈!!!

 

 

아니 이게 무엇인가..

 

번호 3개가 맞혀서!! 5등이 당첨되었습니다

 

감격스럽네요 ...

 

요즘 지나가는길에 로또를 구매 해봤는데

 

약 3달동안 번호 하나도 안맞았던날이 수두룩 했었는데

 

화요일날 구매한 로또는 5등이 당첨되었네요

 

이게 얼마만인가... 1등은 아니지만

 

5천원 자동으로 구매하여 본전 5천원이라도! 받은..

 

다음에 또 로또를 맞혀볼수 있다는 느낌이 얼마나 좋은지

 

제돈 5천원으로 구매를 하였지만 다음로또는 5등당첨된 로또로

 

또 다시 맞혀볼수 있어서 신이 난답니다 ^^;;

 

 

이 로또를 들고!

 

화요일날 한번 더! 로또를 바꾸려 가려합니다

 

비록 1등은 아니지만.. 5등이라도 되었다는게 참 고맙더군요

 

신은 아직 저를 버리지 않았나 봅니다 ㅎㅎㅎㅎ

 

 

 

제가 이렇게 로또 5등으로 당첨된 사연을 올린게 된 이유는

 

큰 꿈을 가지시고, 비록 작은 꿈이 이루어 졌을때도 절망하지 마시고,

작은 꿈 하나가 보태져서 큰 꿈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재미삼아 로또를 하시겠지만,

꿈은 이루어진다!

 

작은 꿈은 절대 큰 꿈을 버리지 않는다

 

다 격게 되는 가정이다 라고~ 생각합시다!

 

그래도 저는 1등을 원했는데!

다음번에 다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1등이 되는 그날이여!!!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울지말고 웃고 살아 가봅시다!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Bye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