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ETC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1.18 패치 연기

블랙쥬스 2017. 3. 31. 16:19

블리자드측에서 브루드워1.18 패치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아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사령관 여러분 안녕하세요!



먼저 1.18 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참여해 피드백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참여와 피드백이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경험을 보존하면서 또한 여러분이 사랑하시는 게임을 유지,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입니다. 때문에 스타크래프트 플레이어 여러분의 게임 경험을 위해 원활한 패치를 진행하는 것이 저희에게 무엇보다 중요하고 모든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자 공개 테스트 서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커뮤니티 여러분의 테스트 참여와 피드백은 스타크래프트의 발전과 더 나은 그리고 안정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데 가장 중요한 원천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1.18 패치를 적용할 수 있도록 모든 개발팀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여러분의 플레이 경험을 보존하며 안정적인 패치를 진행하기 위해 지금부터 최소한 1주일 이상 패치 적용이 미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울러 지난 1 <3 StarCraft 이벤트에서 안내해 드린 것처럼 스타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변화는 1.18 패치와 함께 적용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공개 테스트 서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에는 변함이 없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스타크래프트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커뮤니티 여러분과 긴 여정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 이후 라이브 서버에 패치를 적용하기에 앞서, 커뮤니티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피드백을 기반으로 다음 사항들을 개선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화 채널

▶ 시간 초과 관련 문제

▶ 일부 소셜 기능의 부재와 의도하지 않은 현상

▶ 친구 관련 명령어, 차단 관련 문제

▶ 대화 채널 관련 미적 요소 업데이트 (배경, 대화 색상 등등)


게임 생성

 

▶ 게임 반응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지연 시간 조정 설정 업데이트 (기존 기본값: L2)

게임 찾기

▶ 게임 유형 필터 기능


게임 대기실

 

▶ 플레이어 위치 이동하기

▶ 관전자 칸 잠금을 기본값으로 설정

시스템

▶ 입력 속도 저하 관련 문제

▶ 64비트 운영체제 설정 관련 충돌 문제

▶ 지연 시간 관련 문제

▶ 지도가 완전히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

▶ FPS 제한을 200으로 설정


추가적인 소식은 지속적으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패치가 적용되기 전까지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패치 내용을 미리 확인해 보시고 많은 피드백을 부탁 드립니다.

피트 스틸웰 선임 프로듀서 드림.

 

원본(출처) : https://kr.battle.net/forums/ko/starcraft/topic/4564449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