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티스토리(Tistory)

티스토리 사이드바(태그입력기,HTML배너출력)활성화

블랙쥬스 2017. 4. 17. 13:26

티스토리 사이드바(태그입력기,HTML배너출력)활성화


이번에 할 포스팅은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드바 모듈에서 "태그입력기, HTML배너출력, 이미지배너출력"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타 블로그와는 다르게 자신의 색감에 따라 설정 셋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막 시작 하시는 분들께 어려움이 많이 있지요.. 하지만 티스토리에 적응되면 편리한점도 많고 자신의 색감에 따라 블로그를 꾸밀 수 있는 장점이 많습니다. 다만 저도 그랬지만 이 블로그 특성을 많이 공부해야 합니다..

 

 

보통 자신이 광고를 추가하거나 다른 사이드바 모듈 메뉴를 추가할때 (순수상태) 좌측에 있는.. 사이드바모듈은 많이 접하시는 반면 우측에 있는 사이드바 모듈은 잘 접하지 못하신 분들도 꽤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위 사진 우측에 있는 이미지 배너출력, HTML배너출력, 태그입력기 를 활성화 하는 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설정하는 방법은 단순하고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아래처럼만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티스토리 자신의 블로그 관리자 모드에 들어가서 좌측메뉴에서 "플러그인 설정"을 클릭하겠습니다.

 

 

"플러그인 설정"을 클릭 하셨다면 위 사진과 같이 화면이 뜨는데요~ 위처럼 "관리 및 통계" 항목을 클릭하여서 "태그입력기" , "배너출력" 이 2가지 항목을 선택만 해주시면 자신의 블로그 사이드바 항목에 가시면 HTML배너출력, 이미지 배너출력, 태그입력기 이 3가지 항목이 추가 되신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포스팅을 보시고 우측 사이드바 "이웃추가"를 눌러 글쓴이와 소통하고 본문 아래 "공감"버튼 꾹 한번씩만 눌러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