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구글(Google)

Fastboot스킨 전 포스팅 상단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기

블랙쥬스 2017. 4. 8. 00:31

Fastboot스킨 전 포스팅 상단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기

 



위 사진과 같이 모든 게시물 상단에 광고 넣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방법은 Fastboot스킨을 적용하신분에게만 적용되는 방법이니, 타 스킨을 쓴 분들은 적용이 안된다는 것을 미리 밝힙니다.

 

자 그럼 이제 본 포스팅을 시작 해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가서 광고코드를 먼저 가지고 오셔야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광고 종류는 모바일 쪽에서도 적용 되는 광고를 사용해야 하니 반응형 광고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반응형 코드로 선택하고, 자동크기 반응형을 선택하고 저장 코드 생성을 합니다

그러면 광고 코드가 나오는데 그 광고 코드를 복사를 해줍니다.

다른방법으로는 메모장에 광고코드를 복사 붙여넣기를 해놓고 다음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자신의 관리자 모드로 이동하여 HTML/CSS편집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HTML/CSS편집으로 이동하였으면 오른쪽상단 HTML로 선택이후, 키보드로 Ctrl+F(찾기)를 누르고

 

로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위 와 같은 사진처럼

<!--F 추천 광고위치 1 : 포스팅 제목 윗부분/ 모든 페이지에 출력 -->

아래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붙여넣기만 해주시면 됩니다. 상단에 저장하기는 꼭 눌러주셔야 합니다. (Fastboot스킨만 적용됩니다. 타 스킨을 자세히 모릅니다)

 

어렵지 않죠?? 이렇게 모든 적용을 하시게 되면 이 글 맨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애드센스 광고가 모든 포스팅 상단에 들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또는 재 블로그를 보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