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0 4

Ryzen5(라이젠5) 출시 생방송 가격정보17.04.11

Ryzen5(라이젠5) 출시정보와 17.04.11일 생방송 AMD가 드디어 Ryzen5(라이젠5)의 출시가 다음날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17년 2월 Ryzne7(라이젠7)시리즈 출시하고 다음 날인 4월 11일에는 Ryzen5(라이젠5)시리즈가 출시가 됩니다. AMD는 인텔에 4코어 4스레드 제품을 겨냥한 제품? 같습니다. 해외에서는 Ryzen5(라이젠5)시리즈의 성능 테스트 결과들이 유출되어 나오고 있고 점점 Ryzen5(라이젠5)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저 또한 1600X을 기대하고 구매할 의향이 있을정도 입니다 ^^..) 위 사진(그래프)은 루머로 작성 되었던 그래프입니다. 실제로 이렇게 나오게 될지는 아직도 다음 날 4월11일에 출시가 된 이후에 좀 더 정확한 내용과 스펙 정보를 알것 같습니..

Fastboot스킨 포스팅 본문 하단 카테고리 좌측에 광고 넣기

Fastboot스킨 포스팅 하단 카테고리 좌측에 광고 넣기 위 사진과 같이 포스팅 하단 카테고리 좌측에 PC와 모바일 카테고리 상단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제가 쓰는 스킨은 Fastboot스킨이고, 타 스킨에 대해서 위 방법 적용이 될지 안될지는 자세히는 모릅니다. 그럼 본 포스팅에 앞서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으로 하게되면 반응형코드를 만들고 광고코드를 복사해 오셔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광고 종류는 모바일 쪽에서도 적용 되는 광고를 사용해야 하니 반응형 광고를 사용해야 합니다. (본 글쓴이가 쓰는 광고는 대다수 반응형 광고를 이용합니다.) 위 링크로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접속. 자신의 계정을 로그인 한 이후 광고게제 반응형광고를 선..

스타크래프트1.18 Windows, MAC10.11이상 무료 다운방법

스타크래프트1 Windows, MAC10.11이상 다운 위 화면에 사진은 스타크래프트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포럼 게시판에 나와있는 다운로드 경로 입니다. 파일링크는 따로 올려드리지 않습니다. 요즘 스타크래프트를 이용한 악성코드 또는 바이러스를 유입시켜 배포하는 사람들로 인해 일반 사용자분들께서 피해를 보는 사례가 종종 있어 제가 올리는 다운로드 링크는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는 홈페이지 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 PC(윈도우용) 스타크래프트 엔솔로지 다운로드 MAC(매킨토시용) 스타크래프트 엔솔로지 다운로드 위 사이트 경로로 접속을 하셔서 정식 다운로드를 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경로로 다운 받아도 MAC이 지원된다고는 하나, 위 다운 경로로 설치가 안되는 분들이 계시다 하여 아래 링크를 새로 올..

기타/ETC 2017.04.10

Fastboot스킨 PC,모바일 각 우측 상단 광고 넣기

Fastboot스킨 PC,모바일 각 우측 상단 광고 넣기 위 사진과 같이 포스팅 본문 우측 상단에 PC와 모바일 우측 상단에 각 각 다른 크기로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제가 쓰는 스킨은 Fastboot스킨이고, 타 스킨에 대해서 위 방법 적용이 될지 안될지는 자세히는 모릅니다. 그럼 본 포스팅에 앞서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으로 하게되면 반응형코드를 만들고 광고코드를 복사해 오셔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광고 종류는 모바일 쪽에서도 적용 되는 광고를 사용해야 하니 반응형 광고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자신의 계정을 로그인 한 이후에 광고게제 반응형광고를 선택하고 원하는 광고 이름과 광고크기를 지정해 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