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구글(Google)

구글 애드센스 10달러 달성하다(지급보류)

블랙쥬스 2017. 4. 23. 00:07

구글 애드센스 10달러 달성하다(지급보류)

 


 

안녕하세요! "블랙쥬스" 입니다!

 

오랜만에 콘텐츠 주제에 포스팅이 아닌 개인적인 "일상다반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라는 블로그를 알게 되고 어찌저찌 하다가 알게 된 것이 "구글 애드센스" 올 해(2017년 3월 16일) 티스토리라는 블로그를 접하게 되었는데, 제가 매번 "리뷰어"로써 블로그를 보는 사람이였는데, "구글 애드센스 플랫폼"을 알게되었고 제 자신이 한번 블로거가 되어보자라는 생각으로 블로그 관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 블로그 관리가 2017년 4월 4일 구글 애드센스 최종승인을 받고 제 블로그에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넣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제 막 시작한 블로그이고 블로그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는 자세히 몰랐습니다. 지금도 솔직히 자세히 모릅니다 그만큼 자질이 있냐 없냐는 앞으로 더 관리를 해야 알게 될 테고 말그 대로 맨땅에 헤딩을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블로그 시작한기간이 어느덧 "한달"이 넘게 되었고 "구글 애드센스"심사 통과는 20일정도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느끼는 점이 너무나도 많지만 한가지를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대표적으로 구글애드센스는 광고비용을 얻어서 받는 수익 구조 이지만 "리뷰어" 분들이 광고를 얼마나 "클릭"을 해주시는거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고 수익도 많이 차이가 나더군요. 그만큼 블로그 내용이 "리뷰어"분들에게 필요한 내용인가를 그리고 광고도 그 주제에 따라서 광고도 올라가더군요.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소감으로.. 어디 남의 돈 버는게 쉬울까요..ㅠㅠ)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던게 "구글 애드센스 심사통과 이후"부터는 문법도 바꿔보고 제 블로그 주제에 맞지 않는 글들도 올리고 계속 글을 올리다보니 이게 한계인걸까.. 아무리 봐도 제 자질이 부족한가 봅니다. 저도 컴퓨터에 대해서 자세히 알지못하는 일반사람이라는것.. 제가 필요로 했던.. 윈도우 셋팅 주제가 고갈 되어가는 시점이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다른 주제로 시작하게 된 것이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자라고 하고 지금까지도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이 주제 또한 고갈되어 가는 시점입니다. 왜냐.. 저는 필요로 하는 주제에 내용을 올리고 싶습니다. 물론 제 포스팅이 다 나 의것은 아닙니다. 여기저기 블로그를 다니면서 배워보고 그 것을 다시 제가 작업을 통하여 좀 더 쉽고 빠르고 이해하기 쉽게 수정 작업하여 다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물론 빠르게 받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일수도 있고, 반면 능력이 출중한 분이시라면 저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으셨을테니 말이죠..

 

위 사진은 제가 받을 광고 수익인데요. 2017년 4월 21일 기준까지 체크를 해놓고 지급보류라는 빨간색 상태창이 떠 있는데, 기분이 묘하게 좋은점도 있습니다. 스스스로 뿌듯한 점도 있고, 제가 이렇게 끈질지게 뭘 해본적도 없는데.. 구글 애드센스 라는 플랫폼이라는 것은 블로거들에게 힘을 주는 플랫폼인거는 확실 한 것 같습니다.

 

이제 기다리고 있는것은 구글에서 보내주는 Pin번호 언제 도착할 지는 모르겠지만, Pin번호를 받게 되면 다시한번 우편 일상다반사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지급계좌도 개설해야 한다고 하는데.. 어디 은행이 좋을지 SC제일은행이 제일 괜찮다고 하는데 이 문제는 차후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시고 우측 사이드바 "이웃추가"를 눌러 글쓴이와 소통하고, 본문 아래 "공감"버튼 꾹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