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운영체제) 강좌.팁/추천 유틸리티(Util)

무료로 이용 가능한 한글Font(폰트) 프로그램

블랙쥬스 2017. 4. 19. 13:45

무료로 이용 가능한 한글Font(폰트) 프로그램

 


 


아시아폰트 ()아시아소프트


 

폰트통 (Windows).zip   <- 윈도우용 아시아폰트 입니다.

 

폰트통(Mac).dmg        <- Mac(매킨토시용) 아시아폰트 입니다.

 

2가지중 자신에게 맞는 운영체제 "아시아폰트"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만약 위 2가지로 불안함을 느끼신다면 위에 공식사이트도 올려놓았으니 위 사이트로 접속하여 자신에게 맞는 운영체제 "아시아폰트"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에게 유용한 폰트 프로그램를 소개 하고자 합니다.

 

우리 개인이 Font(폰트)500종가량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물론 사용자가 직접 폰트도 볼 수 있고 선택하여 자신이 원하는 폰트를 다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AsiaFont - ()아시아소프트 라는 곳에서 우리들에게 무료로 폰트를 배포하여 사용가능하게 만든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다만 비 상업적용도로 사용해야 하며, 절대 상업적용도로 사용 할 수는 없습니다.

 

폰트통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료대상 : 개인사용자, ..고등학교 ,대학교, 교육기관, 그리고 대한민국 국군

사용용도 : 상업적용으로 사용하지 않는 조건이며 절대적으로 비 상업적용으로 사용하셔야합니다.

 

주의사항 : 역시 당연 상업용으로 안되는거고, 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폰트파일을 따로 추출하여 배포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영리목적의 기업 또는 개인은 사용권 계약을 하셔야합니다 (사용권계약에 대해서는 "()아시아소프트"와 협의를 하셔야합니다.)

 

절대로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개인이 사용 하시는 분에게 한해서 이 아시아폰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유틸리티들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그럼이만~ ByeBye

 

()아시아소프트 화이팅!!!

 

 

포스팅을 보시고 우측 사이드바 "이웃추가"를 눌러 글쓴이와 소통하고 본문 아래 "공감"버튼 꾹 한번씩만 눌러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