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나기 필수품 아이리버 휴대용 미니 선풍기 BF-C26 사용기 및 구입경로

Posted by 블랙쥬스
2017.05.26 15:47 자유를(일상)/제품 사용기

여름나기 필수품 아이리버 휴대용 선풍기 BF-C26

 


여름을 대비할 필수품 아이템 "아이리버 BF-C26 휴대용 미니 선풍기"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이 제품 사용기뿐만 아니라 Anycool MINI-500F 휴대용 선풍기도 사용기를 작성하였다. 하지만 사람의 욕심이랄까? 아니면 내 자신의 충동구매인걸까? 더 좋고 더 쓰기 편하고 더 편리한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의욕이 생겨버렸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아이리버에서 출시 한 휴대용 선풍기(BF-C26)이다.  포스팅을 시작하기 앞서 이번 휴대용 선풍기는 용산 아이파크몰 디지털전문점 4층의 위치한 작지만 있을건 다 있는 매장에서 구입을 하였다. 구매가격이 2만원 내외이다. 많이 비싼편이라고 생각 안한다. 왜? 그 이유를 지금부터 밝혀보겠다.

 

제조사 : 아이리버(i-River)

모델명 : BF-C26 Blank STORM

배터리 : LG 2600mAh

특징 : 선풍기 , 배터리 분리 구조 (보조배터리로 사용가능), 핸디형, 탁상용, USB연결 가동, Micro 5Pin(USB)케이블 가동

바람쐐기 : 3단 조절가능

구성품 : 선풍기 본체, 배터리, 설명서, 번들 충전케이블

구입 가격 : \20,000원

구입위치 : 용산 아이파크몰 디지털전문점 4층 대영세미콘

 

 

요즘 사회 이슈화로 뽑히는것이 바로 휴대용 선풍기인데, 배터리가 터진다. 들고다니는 폭탄이라는 말이 많이 많다

그래서 필히 확인하는것이 바로 KC인증마크가 붙어있는지를 확인하는 방법이다. 다행히도 아이리버에서 출시한 휴대용 선풍기는 KC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앞면에는 아이리버에서 정품인증을 확인하는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있고, 박스 뒷면에는 제조사와 제조국가 그리고 인증마크 들이 나열된것이 보인다.

박스를 개봉하면 구성품으로는 Micro 5Pin 번들케이블, 설명서, 휴대용선풍기 이렇게 구성 되어있다.

 

 

 

아이리버 휴대용 선풍기는 핸디형 + 탁상용 으로 되어있다. 야외에서 들고 다닐수도 있고, 책상,사무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할 수 있는게 큰 장점인것 같다. 대표장점은 역시 탁상용으로 사용가능한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단점 또한 존재한다. 그 단점은 완전히 접히는 것만이 탁상용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 각도 조절가능에 필요성을 느낀다.

 

 

 

아이리버 휴대용 선풍기 (BF-C26)에 특징중 가장 장점으로 뽑히는것으로 배터리와 선풍기가 분리형 구조를 가지고 있다.

기본 휴대용선풍기에 장착된 배터리가 분리가 된다. 배터리가 분리됨가 동시 보조배터리 역활도 가능하다.

LG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으며 용량은 2600mAh이다. 그리 큰 용량은 아니지만 선풍기도 사용하는데에는 무리없는 용량이며,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역활도 가능한 매력이 돋보인다.

 

위 사진을 보는것과 같이 샤오미 배터리로도 케이블연결을 하여 선풍기 가동이 가능하다. 또한 케이블이 필요없이 컴퓨터에 직접 USB로 연결하여 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다.

 

 

아이리버 선풍기에 부착되어있는 배터리는 충전을 하여 사용하는 방식이다. 일반 스마트폰용 어댑터를 사용하여 충전이 가능하고 과부하 충전 방지기능이 있어, 배터리가 터질 걱정은 덜한 모습을 보여준다.

 

충전 LAMP가는 4칸으로 되어있고 LED 한칸마다 25%씩 충전량을 보여준다.

반대로 본 글쓴이는 사진에는 핸드폰을 충전하는 모습이 담겨있지는 않지만, 보조배터리 역활을 할 수 있다는 사진을 올려보았다.

 

 

아이리버 휴대용 선풍기에 머리 부분을 분리 해 본 사진이다. 위에 보이는것과같이 일반 USB 확장 케이블을 통하여서도 가동이 가능하고 일반 스마트폰 Micro 5Pin 케이블을 연결하여도 선풍기 가동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아이리버 선풍기에 크기를 확인해보았다. 일반 담배 케이스 샤오미 5000mAh 용량을 가진 배터리와 비교한 크기다. 생각이외로 커 보이나 이렇게 또 담배케이스와 배터리를 놓고 비교해보니 들고 다닐 수 있는 충분한 선풍기임을 다시한번 보여준다.

 

이렇게 써보았는데 썩 나쁘지 않는 바람쌔기와 더불어 2가지의 기능을 갖춘 아이리버 휴대용 선풍기 및 2600mAh용량을 가진 보조배터리 일반 사용자들이 쓰기에 나쁘지 않는 크기와 무게 전에 작성하였던 Anycool 휴대용 선풍기에 비해 크기는 조금더 크지만 무게는 비슷한정도이다 어정쩡한 가격에 휴대용 선풍기를 구매하는 것보다는 그래도 한때 MP3로 알아주던 회사 아이리버에 휴대용 선풍기를 구매하는것을 추천한다.

 

이 아이리버 선풍기는 제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협찬 스폰을 받은 제품이 아닙니다.

 

-구입경로-

 

구입위치 : 용산 아이파크몰 디지털전문점 4층 대영세미콘

선풍기를 구매하기전 샘플이 되어 있어 직접 만저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 대영 세미콘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부용
    • 2017.07.26 18:31
    여기 매장 3층으로 이사했네요...
    한참 찾아 해맸습니다... 3층 97호로
    • 아 그렇나요.... 제가 구매할때에는 4층에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