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소식/Intel . AMD

AMD인터뷰 - 라이젠3 올해 하반기 출시예정

블랙쥬스 2017. 3. 22. 18:31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랙쥬스" 입니다.

 

 

올해 하반기에 AMD측에서 Ryzen3(라이젠3) 출시한다고 합니다

비록 중국 해외 매체 사이트에서 이미지와 글내용을

번역하여 올려드리다 보니 다소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실만한 내용일까하고

기사를 올려드립니다 ^^;

 

 

 

 

 

 

 

 

2017316AMD는 중국 베이징에서 기술 회의를 열었다.

 

회의가 끝난 뒤, AMD 컴퓨터 사업부 사장 겸 그래픽 카드

AMD부사장 Jim Anderson(짐 앤더슨) 회장 사업부 사장 겸 클라이언트 Kevin Lensing(케빈 렌싱)를 수용해

중국 유명 IT매체에 인터뷰를 응하였으며, Ryzen5(라이젠5)제품에 대해서는

중국 시장 전략 및, AMD 멀티코어 등 미래발전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AMD 부사장인 컴퓨터, 그래픽카드 사업부사장, Jim Anderson(짐 앤더슨)-

 

AMD 고성능 프로세서를 가지고 메인시장에 들어오고싶다.

 

현재 AMD 라이젠 CPU에 대하여, 짐 앤더슨은 이렇게 인터뷰를 하였다.

 

올해 AMD의 제품은 기본적으로 모두 개인용 데스크탑 CPU가 될 것이다. 예를 들면, “라이젠7“, ”라이젠5“ 그리고 라이젠3“이다. 이 제품들은 일반 PC(데스크탑)이며우리는 현재 서버 CPU의 대하여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다. 또 한 AMD의 어떤 제품이던 인텔의 제품과 비교해서 가격이나 성능특히 다중 스레드 처리능력에서 능력을 발휘한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가격대에서도 라이젠 CPU는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군에 파괴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 이다. 우리 AMD의 목표는 시장에 진정한 혁신과 경쟁을 가져오는 것이며, 진정한 희망과 동시에 우리는 고성능 CPU가 메인스트림 시장에 들어오기를 희망한다.

 

 

 

 

- AMD 부사장 겸 글로벌 사업부 사장. 클라이언트 Kevin Lensing(케빈 렌싱) -

  

지금 문제는 메인보드와 BIOS지원 서비스를 문제 처리강화이다

 

새롭게 출시 된 소켓방식인 AM4에 메인보드가 몇 가지 문제가 있다. 공급이 부족하고, 메인보드와 메모리 호환성문제에 대해 업체의 신통치 않고, 이 문제에 대한 AMD의 두 그들의 임원은 해결방안을 검토 중이다. Jim Anderson(짐 애더슨)은 제품이 시장에 출시 된 AMD Ryzen(라이젠)호평이 쏟아지고, 유럽, 중국, 북미 시장 및 세계 각국에서 온 것은 매우 기쁘고 좋은 점으로 보고 있지만, 앞으로 시장에 메인보드 공급부족현상은 우리가 열심히 일을 계속 하고 메인보드공급 업체는 다음 2~3주내 메인보드 시장을 개선 될 것 입니다.

 

한편, 최적화 문제에 대해서 Kevin Lensing(케빈 렌싱)은 메인보드 BIOS는 모든 CPU들이 출시하고 난 후, 확인해 본 결과 아키텍처 기반 메인보드 문제가 있다. 하지만 우리는 할 수 있다. 메인보드 공급업체가 강력한 BIOS지원으로 우리는 문제 해결을 볼 수 있어 반갑다.

그래서 미래에는 고성능의 메모리모듈도 공급 된다. 오버클럭을 확보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플랫폼 호환성이 있다. 여기 우리들의 각 별한 메인보드에 협력 파트너는 그 동안 특별하고 우리와 긴밀한 협력을 필요로 하는 우리들에게 준 지지를 받고 우리도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 AMD Ryzen3(라이젠3)  올해 하반기에 출시예정 -

 

 

신제품에 대한 후속 Ryzen계획에 인터뷰에서 Jim Anderson(짐 앤더슨)은 현재 시장의 라이젠을 용으로 표한하는 AMD Ryzen을 만족스러워했다. 우리는 2017년 하반기 Ryzen3(라이젠3)를 출시 할 계획이며, 가격은 Ryzen5(라이젠5)보다 저렴 할 것이다. 시간이 흐르면 Ryzen5(라이젠5)를 발표하는 것 처럼 AMD Ryzen(라이젠3)는 사용자들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더 많은 디테일도 포함하고 있다. 동작클럭, TDP, 가격 등 더 많은 정보를 당신에게 공개 해 줄것이다.

 

 

 

아마 원문..출처에는 더 긴 글들이 있는데..

제가 중국어를 하지 못하고

 

구글번역기와 네이버번역기를 이용하여 번역하다보니

마지막문장과 중간 문장에 맞춤과 어법이 틀려서 올리지 못하였습니다

 

마지막 인터뷰 내용은 라이젠 최적화부분쪽에 내용인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문(출처): http://cpu.zol.com.cn/632/63201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