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삼정동 맛집 "이조숯불갈비" 삼겹살편

Posted by 블랙쥬스
2017. 3. 19. 00:17 자유를(일상)/맛집 탐험기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랙쥬스 입니다

 

오늘은 두달만에 친구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삼겹살을 먹은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부천지역에서 나름 친구끼리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극찬하는 장소입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경기도 부천 삼정동에 위치한 이조숯불갈비 입니다.

 

0

오랜만에 가는 곳이라 설렌마음으로 빠른 걸음으로 찾아 갑니다

어디를 !?? 바로 그곳!! 이조숯불갈비!!!

 

 

길을 걷고 걷다보니 건너편으로 보이는 이조숯불갈비 간판

오랜만이구나..ㅜㅜ 먹고싶었다.. 이조숯불갈비 삼겹살

갈비를 먹는것이 아니고 삼겹살을 먹고싶었다...

 

길을 건너 오니 제 눈앞에 더욱 가까워진 간판

 

세로로 된 이조숯불갈비 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가는것이라 매우매우 설레더군요

제가 결혼을 하고도.. 지금 사랑스러운 아내와 아기를 얻고 아기 100일이 되었을때도..

100일때.. 친구들하고 모였던 곳이 바로 이곳 이조숯불갈비였습니다!!

 

 

입구를 들어가기전 제대로된 사진 하나를 뽑아보구요..

이곳은 회사를 다니시는분들이 회식을 자주하기로도 유명하답니다

저 시간대가.. 저녁 9시 20분쯤

주차장은 협소합니다만.. 주택 주변에 있다보니

자동차를 가지고 오시는분들이 드물답니다

 

 

오른쪽으로 살짝 돌아가면 보이는 가격표

저렴하다..저렴해.. 싸다..

한번 가격표 살짝만 보세요~

 

 

자 이제 입구를 들어가 봅시다

저녁 9시 20분쯤인데도 비롯하고

주택가에 있는 고기집다워 보이지 않습니다

좌식으로 된 이조숯불갈비..

저 시간때마저도 사람이 많네요..

 

보통 젊은 층은 불타는 금요일이라 해서 불금을 즐기는데

이제 저도 아저씨가 되어가는 입장에선... 불금이라는게 존재하지를 않답니다...

 

세월아 ㅠㅠ

 

안으로 들어가서 테이블을 잡고 가격표를 다시 확인해봅니다

 

저희가 먹을메뉴는 삼겹살!! 그리고 참이슬(후레쉬)

 

생삼겹살 가격이 1인분에!! 7천원?!?!! 미국산이지만 저는 미국산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그리고 소주! 가격인상이 되었습니다.. 유일하게 3천원 받던곳이

갑작스럽게 소주가격이 4천원..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저는 이제 성인이고!! 삼겹살엔 소주인데 말입니다!!

 

콜!!

 

 

이것은 바로 제 친구 모습입니다 얼굴을 공개하지 못합니다~

친구가 손목을 다쳤는데

역시 친구..삼겹살에 맛을 아는것인지..

손목보호대를 풀고 전투적으로 삼겹살을 먹을 준비를 하는군요..

아픈것보다 고기의맛 인건가...

 

 

그리고 이곳에 한가지의 매력인 바로 양념게장입니다

 

맛이 너무 좋습니다 큰게로 만드는건 아니다

 

돌게보다는 조금 더 큰 사이즈며,

 

매콤새콤달콤.. 시중에 전문 게장집이라 비교해도

맛이 전혀 뒤쳐지지 않고 오히려 더 찾게 되는 맛이랍니다.

 

아이폰으로 찍다보니 화질이 안좋은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자.. 이제부터 메인메뉴인 삼겹살이 들어옵니다

저정도 양이 되는데! 가격도 1인분에 7천원인데.. 2인분에 저 양이라니

참으로 놀라운일이지 않겠습니까..?

 

미국산이면 어떠냐!

난 맛있으면 괜찮다! 돼지냄새도 나지않고 맛만 좋으니..

 

 

혹시나 혹여나 저 양으 보고서 못믿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증거로 빌지를 제시하겠습니다

 

절대로 거짓 없이 2인분이라는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자 고기도 나왔겠고 이제 불판에 삼겹살을 얹혀줘야 겠죠?

 

역시 삼겹살은 돌불판!

기름흐르는 부분엔 김치와 콩나물을 놓고

위에는 기본적으로 주시는 버섯과 떡!

그리고 중간에 메인메뉴 그 이름 삼!!겹!!살!!

 

아픈 친구의 손목이 참.. 안쓰럽기는 하나

기대됩니다

 

아! 참고로 절대 친구에게 삼겹살을 구워달라고 시키지는 않았습니다!! 명백합니다..

 

자 이렇게 삼겹살이 익어갈때쯤 한번씩 샤삭 뒤집어 주시고요

 

저 사진에 있는것처럼... 절대로 제가 친구에게 구워달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자...이제 나오는 이것은!! 바로 참이슬!

위에도 말했듯이 역시 저는 성인이므로

삼겹살에 소주가 빠질수 없는 메뉴겠죠..??

 

한병 일단 시켜줍니다 왜!? 안주가 삼겹살이니까

 

어느정도 삼겹살이 익은거 같아

소주잔에 한잔 받아 두고요.

이제 삼겹살과 소주에 조합이 시작됩니다

 

 

 

 

자 이렇게 삼겹살이 다 익혔졌습니다

고기한접과 소주 한잔

캬~ 시원합니다 한잔씩 일단 시작했습니다.

 

역시 다시 한번 느끼지만 삼겹살에 소주는 빼 놓을수 없는 환상의 궁합입니다

 

 

 

자 한잔 먹었으니 한잔 더 먹어야겠습니다!

 

친구한잔 따라주고~

저두 한잔 받고~

 

자 한번더 먹을준비를 하겠습니다

 

 

 

삼겹살을 먹기전에 한컷 더 사진을 찍어 놓을라고 하는데...

아니 이게 뭔일인지 삼겹살이 타고 있습니다...ㅜㅜ

 

이조갈비! 삼겹살! 타면 안되~~ ㅜㅜ

잽싸게 삼겹살들을 김치와 콩나물 위에 올려둡니다

이렇게 해두면 삼겹살에서 나오는 기름때문에

김치와 콩나물이 더욱 부드럽고 맛있게 된답니다!

 

혹시 이렇게 도전해 보지 않으신분들을 한번 도전해보세요~

식감도 좋아지고 맛도 아주 좋아집니다

 

그리고 한줄 남아있던 삼겹살을 다시 올려서 익히는데..

아고고고... 깜빡하고 판을 안갈았네요

 

괜찮습니다...판을 안갈아도 맛있는 고기는 여전히 맛있는 고기이기 때문이죠

 

 

삼겹살을 올렸다면

소주 한잔을 더 먹어야 겠죠.

아니 근데 이게 왠걸 벌써 소주 2병째 입니다;;

 

2병째인데... 안주는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삼겹살이 이리 많이 남았는데 이제서 두병이라니..

 

 

이렇게 많이 남았네요

 

그렇다면 일단 소주를 원샷 원샷 해줍니다

원래 계획은 두병으로 마무리를 하려 했으나 고기도 많이 남았고 해서

소주 3병째가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소주 3병

근데 마무리에는 후식으로 냉면이 빠질수 없습니다!!

 

그래서 아직 삼겹살도 많이 남았지만

역시 냉면이 빠질수 없으니 냉면도 같이 주문을 합니다!!

 

고로 이렇게 하면 비록 갈비는 아니지만 육쌈냉면처럼 먹을수 있죠!

 

자 냉면사진 투척하겠습니다.

 

자 이게 바로 이조숯불갈비에 냉면 입니다!!

 

2,000원짜리 냉면치고는 나름 괜찮습니다!

 

근데 냉면 전문집과 같은 느낌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크게 실망하실겁니다

왜냐면 이조숯불갈비는 전문냉면집이 아니기 때문이죠

 

고로! 냉면드실때는 가벼운 마음으로 냉면을 드셔야합니다.

 

이렇게 삼겹살과 냉면 덤으로 육쌈냉면 스타일로

원샷 드링크 하고

마지막잔 남은 소주 한잔 깨긋이 먹어 줍니다

역시 냠냠 참 맛있네요

 

앞으로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ㅜㅜ

 

그리고 이렇게 다 먹고나서

빌지를 보니!!!

 

아니!!! 이럴수가

 

삼겹살 2인분

냉면 2인분

소주 3병

 

 

이 가격이 달랑!! 3만원이라니....

저는 친구와 함께 갔지만

이글을 보시는 분들을 혹은 부천 삼정동 근처에 거주하시는분들은

 

한번 찾아가보세요~

 

지도는 다시 한번 찍어드리겠습니다 !!

 

그럼 이정도로 제 포스팅을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중요한거!!

 

모두들 글을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ByeBye~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부천시 삼정동 294-8 | 이조숯불갈비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