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운영체제) 강좌.팁/윈도우(Windows) 최적화

윈도우 최적화 은행(뱅킹)키보드 보안프로그램 간단 삭제방법(Explorer 멈춤 해결)

블랙쥬스 2017. 4. 12. 12:48

간단하게 은행(뱅킹)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삭제방법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흔히 알게모르게 쓰는 윈도우 최적화 "은행 보안프로그램" "뱅킹 키보드 보안 로그램"들을 일일이 하나씩 삭제하는 방법이 아닌 한번에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본 프로그램은 글쓴이가 만든 프로그램이 아닌 "teus.me"님의 자료임을 밝힌다.

 

("윈도우10 RS1(레드스톤1)"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자주 멈춤현상이 나타난다면 아래 프로그램으로 증상을 해결할수 있다.(본 글쓴이는 인터넷 옵션부터 윈도우 최적화 진행 , 서비스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를 다 수정해보았지만 멈춤현상을 해결하지는 못했다 하지만 아래의 프로그램으로 단순히 해결을 보았다.) 다만 인터넷 뱅킹 이용시 매번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인터넷뱅킹을 이용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으나, 본 글쓴이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멈춤 증상보다는 매번 인터넷뱅킹 보안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멈춤현상을 줄이는게 낫다고 생각을 한다.)

 

프로그램 이름 : 구라제거기(Hoax Eliminator)

프로그램 버전 : v2.5

 

프로그램 구성은 실행파일이며 32비트 , 64비트용 2가지로 되어있다.


Hoax_Eliminator_v2.5.7z


위 파일을 올려놓겠다. 만약 위에 파일이 의심스러우면 http://teus.me <-이 경로로 들어가서 다운 받아도 된다.

 

위 압축 파일을 풀게되면 아래와 같은 2가지 아이콘이 나오고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된다.

요즘 쓰는 컴퓨터는 대부분 64비트용 운영체제이다. (참고)

32비트 운영체제를 쓰시는분들은 32비트용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자.

 

 

 

"구라제거기(Hoax Eliminator)v2.5"를 실행을 하게되면 위에 순서대로 제거 진행을 하면 된다.

간단하다. 시스템에 무리를 주는 프로그램도 아닌것이 얼마나 좋은 프로그램인가.. 극찬이다.

 

본 글쓴이는 teus.me님에게 정말 무척이나 감사할 따름이다.

이런 편하고 유능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시스템 최적화도 될 뿐더러, 일일이 하나씩 지우는 작업의 귀차니즘이 줄었기 때문이다.

물론 이 프로그램으로 모든 키보드보안프로그램을 제거한 이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멈춤현상도 싹 사라졌다.

 

다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주의사항이 한가지가 있다.

 

인터넷뱅킹을 자주 이용하는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절대 Never.

 

출처 :teus.me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Http://teus.me)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