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를(일상)/여행 탐방기

부천 낚시카페(실내낚시터) 뻐끔브라더스 방문하다 170513

블랙쥬스 2017. 5. 17. 14:26

부천 낚시카페(실내낚시터) 뻐끔브라더스 방문하다.

 


 

 

 

 

2017년 05월 13일 토요일 나의 하루일과 업무를 맞치고, 찾아간 곳은 이색적인 장소, 데이트코스이며 가족들과 즐길수 있는 부천시 원미동에 위치한 실내낚시카페 뻐끔브라더스를 방문 하였다. 나는 지인과 함께 뻐끔브라더스 실내낚시카페 방문을 하였다. 밤늦은 시간.. 일요일로 넘어가는 그 시간은 자정이 되는 시간이 되게 된것이다. 부천시 주변에 검색을 통하여 인근 실내낚시터를 찾아 검색을 하고 부랴부랴 찾은 그 순간.. 위 사진에 보이는 뻐끔브라더스 간판.. 시간이 시간인지.. 아니면 뻐끔브라더스 사장님께서 깜빡하셨는지.. 영업종료를 하신건지.. 아쉬움을 달래는 그 순간 좌측에 보이는 노란 간판에 뻐끔브라더스 영업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실내낚시터로 들어가 왜 간판에 불이 켜져있지 않냐고 물어보았는데, 간판 안 램프가 수명을 다해서 교체를 하려고 했는데, 때마침 우리가 방문을 하게 된 것이다. 천만 다행이였다.

 

 

계단을 내려가 입구에 보이는 문구 커피,음료,컵라면 이 3가지가 공짜! 다만 셀프이다. 공짜인만큼 셀프이면 어떤가? 출출할땐 컵라면을 입이 텁텁할땐 음료수를 낚시하다 졸음이 밀려오면 커피를!! 다만 이 3가지가 다시 한번 말하지만 셀프이다! 이렇게 해서 뻐끔브라더스 사장님께서 남는 장사인지 모를정도로 후한인심이다.

본 글쓴이가 직접 눈으로 본 뻐끔브라더스 사장님의 인상 10점 만점중에 10점 그만큼 동네형,동생 처럼 다정다감하다. 20~30대로 젊어보이시는 사장님께서는 일찍 이 사업에 도전하신 것으로 보인다.

 

 

낚시터 실내에 입장을 하여 좌.우측을 보게 되었다. 사진에 보는 기준으로 좌측에는 뻐끔브라더스 사장님께서 총괄하시는 자리가 되겠다. 물론 이 자리에서 손님들은 한분,두분 다 받으시고 업무를 보신다.(사장님이 자리를 비운 사이 몰래 찍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사장님 ㅠㅠ) 우측에 보이는 사진은 낚시를 즐기며, 한마리 한마리 잡은 물고기를 계측을 하여 포인트를 차곡차곡 모아 그 포인트로 사은품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준비 해놓은 물건들이다. 얼마나 배려가 많으신 사장님인걸까?  커피,음료수,컵라면 이 3가지로도 모잘라! 사은품까지 주신다니.. 이 사장님은 넓은 마음을 가지고 계신것이 틀림없다. 나는 그러하게 생각을 한다.

 

 

본 글쓴이가 자정시간 실내낚시터 뻐끔브라더스에 들어 간 순간 이미 낚시를 즐기시는 손님 한분이 있었다. 위 우측에 보이시는 이 분.. 정말 대단한 낚시 선수다.(일명 낚시강태공?ㅋㅋ) 들어가자마자 바로 성인 남자 허벅지만한 물고기 한마리 낚아채더니 뜰채를 이용하여 계측을 한 모습을 보았다. 이 광경을 본 글쓴이는 이 곳은 분명 물고기가 잘 잡히는 곳이다! 라는 생각을 하게되어, 나도 허벅지만한 물고기를 잡아보자라는 욕심이 생겼다.

 

 

뻐끔브라더스 낚시터 사장님께서 떡밥과 낚시대와 찌를 주시더니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신다. 떡밥은 주물러서 적당한 크기로 낚시대는 던지지 말고 살포시 놓으라고 하신다. 그리고 낚시를 시작하게 되었다. 좌측에 보이는 사진은 본 글쓴이가 던진 사진이고, 우측에 보이는 사진은 지인이 낚시하는 모습이다. (사진이 많이 부족한점 이 글을 읽어보시는 구독자님들 죄송합니다. 실내낚시터가 너무 재미있단 나머지 사진이 많이 부족하네요ㅠ)

 

 

본 글쓴이는 낚시를 즐기고 있는데 갑자기 지인이 갑자기 낚시대를 올리기 시작한다.. 아니 이게 어떻게 된 것일까? 낚시대를 던진지 10분도 채 안되 물고기 한마리를 낚아 챈 것이다. 솔직한 심정으로 부럽지만 그리고 나도 잡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이 모습을 담고자 바로 핸드폰을 들고 뜰채에 있는 물고기를 사진을 찍었다. 사진에 보이는 물고기는 성인남자 허벅지에 조금 못미치지만 성인남자 팔뚝만한 크기에 물고기가 잡히게 되었다.

아니?? 10분도 안되서?? 한마리!? 이게 말이돼? 라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거짓말처럼 보이던 그 순간 나도 한마리를 잡게 되었다 위 사진과 비슷한 크기에 물고기를..(으흐흐흐 제가 잡은 물고기는 사진이 없네요..ㅠㅠ)

이렇게 잡은 물고기는 뜰채를 이용하여 계측을 하는 기계로 이동하여 다시 물고기를 풀어주게 된다. 무게를 재고 포인트가 쌓이면 사은품을 가지고 갈 수 있기 때문에 꼭!! 잡은 물고기는 무게를 재는 기계로 이동하여 물고기를 풀어줘야 한다.

 

뻐끔브라더스 사장님께서는 이벤트를 많이 하시는것 같다. 아래의 물고기 사진을 보자.

 

물고기를 낚아채다 보면 물고기에 붙어있는 라벨이 있다. 1시간무료이용권, 만원 할인권 등등

 

본 글쓴이가 이 낚시터에 방문 하였을땐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위에 보이는 이벤트는 매번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니라고 말씀하신다. 1시간 낚시를 즐기러 갔다가 1시간 이용권 라벨이 붙어있는 물고기를 잡아 챈다면, 재미도 재미이지만 무료로 즐기는 낚시터 이지 않은가..? 그야말로 일석이조!! 다음 이벤트에 대해서는 묵묵부답... 말씀을 안해주신다.ㅠㅠ 어떤 이벤트를 진행하시는지 하지만 한번이고 두번이고 시간이 나면 취미생활로 찾아가 보고 싶은 실내낚시터다.

 

이 실내낚시터를 한번 찾아간 소감은! 만족 대만족 더 말할 필요없다. 다만 아쉬운점도 있다. 부천 원미동 거리 2차선 도로에 위치한 실내낚시터 뻐끔브라더스 간판이 잘 보이지 않는다 ㅠㅠ 이게 너무나 아쉽게 느껴진다 이런 장소가 많은 것도 아닌데.. 자리 특성인것인지.. 하필 버스들도 많이 다니는 도로인게 너무나도 아쉽기만하다.

 

 

위 안경은 물고기를 잡고 포인트를 모아 받은 사은품이다.

패션용 안경으로 구입할 생각이였는데, 뜻밖에 낚시터를 방문하고 내가 원하던 안경을 사은품으로 받으니 기쁨도 2배 재미도 2배

너무나도 소중하고 값진 시간을 보낸거 같아 좋다.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가족과 즐거운시간, 친구들과 만남,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실내낚시터 위치를 아래에 지도를 다시 첨부 해 놓겠다.

 

상호 : 부천 뻐끔브라더스(실내낚시터, 실내낚시카페)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동 182-3번지 지하1층

 

영업시간 : 14:00 부터 02:00 (오후2시~새벽2시)

 

-낚시대 대여 요금-

성인남자 : 10,000원

성인여자 :   8,000원

학생   :   8,000원

어린이  :   5,000원

 

이 포스팅은 본 글쓴이가 직접 방문하고 체험하여 글을 작성함을 밝힙니다.

또한 실내낚시터를 운영하시는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