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소식/Intel . AMD

라이젠 윈도우7 지원한다 에즈윈 ASRock M/B 미디어 패치 배포

블랙쥬스 2017. 3. 24. 00:28

안녕하세요 "블랙쥬스" 입니다

 

이번에는 포스팅을 하는 것이 아니고

AMD 라이젠 CPU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좋은 소식을 들려드리러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다름아니고, 이번 AMD측에서 라이젠은 윈도우7은 지원을 한다고 하였는데 출시 이후, 지원은 하지 않는것처럼 번복을 하였고

에즈윈에서 에즈락 메인보드를 사용 시에 라이젠CPU에 관하여 윈도우7을 사용할수 있게

윈도우7 패치툴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어쩔수 없이 윈도우10으로 사용하시는 분이 윈도우7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그리고 에즈락 메인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번 윈도우7을 사용하다는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

 

자 그럼 아래 내용은 제가 포스팅한 내용은 아니지만,

 에즈윈 수입사에 에즈락 메인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은 참고하여~ 윈도우 7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에즈윈, AMD AM4 소켓 메인보드 시리즈 Windows 7 설치 미디어 패치 프로그램 배포.

 

 

ASRock 메인보드의 국내공인 1호 유통사, ㈜에즈윈(대표 박노선)은 AMD AM4 메인보드시리즈에서 Windows 7을 설치 할 수 있게 패치 해주는 프로그램을 배포한다고 전했다.

  기본적으로 Windows 7은 USB3.0드라이버등 xHCI 드라이버를 기본 포함하지 않아 AM4 CPU가 장착된 ASRock을 포함한 모든 회사 AMD AM4 메인보드 제품은 Windows 7 설치시 USB가 인식이 안되거나, 하드디스크를 찾을 수 없는등의 문제가 발생한다.

  그래서 해당 문제점을 해결하고, Windows 7 설치를 위해 ASRock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패치 프로그램에서 ㈜에즈윈만의 패치를 적용하여 수많은 테스트 후에 패치 프로그램을 배포 하였으며, ㈜에즈윈 공식홈페이지(www.aswin.co.kr고객지원 게시판내 FAQ에서 공지로 올려진 글을 통해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확인이 가능하다.

  ASRock AMD X370및 B350칩셋 AM4 메인보드 시리즈에서 Windows 7 이 꼭 필요한 유저분들을 위해 드라이버까지 100% 완벽하게 설치되도록 최대한 빨리 준비했다며 ㈜에즈윈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다.

  ASRock 메인보드 한국 공인 1호 대리점, ㈜에즈윈이 공급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에즈윈 영업부 (02-701-6350)를 통해 가능합니다. 



※  패치 프로그램 적용 방법 보러가기 
- 에즈윈 홈페이지 고객지원FAQ 게시판 : [보러가기]

㈜에즈윈 고객지원센터 : 02-718-0933, 영업부 : 02-701-6350

홈페이지 : 
www.aswin.co.kr 
페이스북 : www.facebook.com/aswin.fanpage 

 

 


본 내용은 "에즈윈"에서 작성한 내용을 블로그에 작성한것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