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구글(Google)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수령 및 등록

블랙쥬스 2017. 5. 24. 00:07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수령 및 등록

 


 

느덧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시작하고 2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때에는 구글에서 서비스를 지원해주는 애드센스 광고비를 얻고자 시작하게 되었는데, 시간이 지나 구글애드센스 최종승인과 10달러 초과달성 그리고 이번에 PIN번호를 우편으로 수령받아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여 매번 승인이 떨어졌을때 기분은 "아 나는 수익에 목적을 두지 않고 이미 시작할 블로그를 취미생활로  운영을 해야겠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제 자신이 구글 애드센스를 받기위해 노력한 시간이 헛되지 않기를 바랬던 점도 있습니다. 매번 떨어지니 마음도 상했던점도 사실이지만, 결과적으로는 구글애드센스 최종승인을 받을때 기분은 하늘을 날아갈것만 같은 기분이였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한달남짓..이라는 생각을 가지게된 계기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블로그 포스팅 누락문제였습니다. 애드센스 최종승인만 된다면 무엇이든 다 잘될꺼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던 저로써는.. 청천병력같은 누락문제.. 제 나름대로 포스팅을 할때에는 제가 아는 모든 지식을 총 동원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가 컴퓨터라든지.. 기타 소프트웨어에 전문적인 사람은 절대 아닙니다. 제가 경험을 바탕으로 그리고 제 나름대로 공유하고싶은 지식을 포스팅하고 사진도 솜씨없지만은 열심히 최선을 다하여 편집을 하였는데 누락문제가 걸리는것은 어쩔수 없더군요.

 

그리하여 생각한것이 바로 누락문제에대해서 신경을 쓰지말자.

내가 포스팅하고 내가 작성하였으니 내 위안을 쌓고 지속적으로 운영하자.

이 2가지 생각을 가지고 블로그운영을 하고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우편을 수령받은 기간은 딱 한달이라는 기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2017년 5월22일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담겨져있는 우편물을 수령받았습니다. 기간이 참 오래걸렸죠? 한달 기간동안 마음 차분히 이 우편물을 받기위해 기다리고만 있었는데. 아니 이게 왠말일지;; 제가 5월22일 오후 3시경 PIN번호 우편물이 안온다는 생각이 들어 재발급 신청해 버렸습니다;; 그리고 일을 맞치고 퇴근하니 우편함에 구글 애드센스 우편물이 뚝 하니.. 자리 잡고 있더군요;; 얼마나 당황스러운지

 

 

그래도 어쩔수 없이 PIN번호는 재발급 받았고.. 그냥 한번 PIN번호 등록을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수령받은 PIN번호를 등록을 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지급보류해지가 되었고, 재발급한 PIN번호는 어떻게 되는지는 저도 자세히 모르겠습니다만 현재로써는 지급보류해지가 되었습니다.

 

지급보류해제 방법은 자신의 구글 애드센스 계정정보에 들어가서 "주소인증"을 누르고 우편물에 적혀있는 PIN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를 기다리고 계신다면 끈기를 가지고 기다리십시오! 자신이 구글에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셨다면 2~4주든 6주가 지나든 우편물은 꼭 도착할 것 입니다. 중간에 이사를 가신다면 어쩔수 없이 다시 PIN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할테지만요;;